제12회 MBN 건강美박람회

행사안내

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

인사말

매경미디어그룹 회장 암&건강박람회 조직위원장 장대환

제12회 건강미박람회를 준비하며

안녕하십니까? 매일방송 류호길 대표입니다.
우선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지난 건강미박람회 행사에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 시작이 반이라고 했습니다. 첫 걸음을 떼기까지 생각지도 못한 수많은 난관에 봉착해, 초심이 흔들린 적도 있었지만 막상 걸음을 떼고 보니 이 한걸음이 더 없이 소중하게만 느껴집니다.

방송은 유익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국가적 과제를 공론화 해 건전한 방향을 제시해야 합니다. 유례없는 저출산, 그리고 급속한 고령화 사회 진입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건강은 이 시대 최고의 경쟁력이자 가장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미래성장동력입니다.

건강미박람회는 건강과 미용에 관련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각 분야 국내외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최신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건강관리에 대한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로 확실히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. 계속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회적 격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한 염려와 관련 기업들도 어려운 상황을 맞이했습니다. 건강이라는 큰 목표 아래, 건강미박람회를 통해 모든 고통 받는 사람들이 희망을 갖고 새로운 꿈을 꿀 수 있길 기대합니다. 특히 이번 박람회는 ‘면역100배, 건강100세’라는 주제로 일상속에서의 면역 증진을 통해 코로나와 같은 바이러스 질환을 이길 수 있는 힘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.

사회에 끊임없이 공헌하는 매경미디어그룹이 되기 위해 행사의 성공적 시작과 끝을 열정적으로 함께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100-728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1가 30번지 매경미디어센터
전화 : 02-2000-5806 팩스 : 02-2000-5821 이메일 : mbnhealthfair@mkhealth.co.kr

Copyrightⓒ MBN Health Fair. All rights reserved.

사전등록 로그인